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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차를 위한 소리주운전. 해도.. 될까요? [찬성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23:40

    주차를 위한 소음운전·해도 좋아요?[찬성 vs반대]#설문 조사#결과 올해 ★, 응답자 상품 츄에 처음 결과 안내 ​'소음 주운 전'과 관련한 설문 조사를 2월 하나 41~2월 하나 81총 51간 실시한 결과와 설문에 참여한 사람 중 기프 티 콤당에쵸움쟈의 목록을 게재합니다.설문응답에 대한 #통계분석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맨 아래에는 책 #설문 응답자 중 상품추애 최초로 최초자 명단을 올렸습니다.​​


    음치 운전은 운전자의 목숨뿐만 아니라 타인의 생명을 위협할 수도 있는 매우 위험한 행동이다. 게다가 일반인이 아닌 대중에게 보이는 지지가 중요한 연예인 국회의원들은 더 조심해야 하지만 이들의 보이스 트랙 운전은 지금도 계속되고 있다. ​ □ 우리 나라 신라는 말을 주운 전의 처벌 수위가 높지 않다는 게 지배 조 크이옷우 자신, 지난해 9월 부산에서 일어난 만취 운전자의 목소리 주운 전사 그 덕분에 세상을 떠났다 윤창호 씨의 사망 의문을 계기로 윤창호 법이 지난해 12월 국회를 허용하고 실시되고 있다. 윤창호법이 개정돼 대중 여론이 소리주 운전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있는데도 올해 소리주 운전에 적발된 연예인이 있다. 연예인 ᄋᄋᄋ 씨는 소리주에 의해 대리운전으로 집까지 왔지만 주차하는 과정에서 인근 주민들의 신고로 경찰에 적발됐다. 해당 기사를 읽은 누리꾼들은 억울해한다, 봐줘야 한다, 법대로 처벌해야 한다는 등 다양한 여론이 형성됐다. 여론 조사 전문 기업㈜에스에이 컨설팅은 이 2월 14~18일까지 '소리 들기 전에 대한 인식'과 '해당 소리 주운 전 의문'을 주제로 온라인 설문 조사를 1,065명에 진행했다. 표본 오차는 95%신뢰 수준에서±3.00%이다. 최근 소리주 상태에서 집 앞까지 대리운전을 받다 주차와 관련된 의문으로 대리기사와 혼란을 초래하고, 직접 주차를 하다가 음주운전하다 적발된 연예인의 처벌에 대해 어떻게 의견을 합니까?에 대한 답변으로 봐야 한다. 36.6%, 법적 처벌이 필요하다 63.4%로 소리 들기 전에 대한 처벌인 토리이 법적으로 정의되고 있는 썰매도 줘야 한다는 의견이 적지 않다고 쟈싱타했다. 특히, 봐야 한다는 의견이 10-43.4%로 다른 연령대(20-35.4%, 30대 32.6%, 40대 36.4%, 50대 이상 15.4%)보다 높은 쟈싱타했다. moning은 연령층의 경우 법에 대한 인식과 법과 직접 부딪치는 경우가 드물기 때문에 선처에 대한 의견이 다른 연령층에 비해 높을 것으로 보여 저연령층은 음주 운전의 위험성에 대한 인식 제고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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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음 음주 운전으로 적발된 연예인이 자숙 기간을 가진 후 복귀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에 대한 답변에서 찬성합니다. 54.5Percent, 반대합니다 45.5Percent에서 찬성이 조금 우위를 차지하는 것으로 본 인터넷했다. 특히, 찬성합니다는 생각은 한 0-67. 것 Percent로 다른 연령대(20대 50.0Percent, 30대 46.5Percent, 40-48.5Percent, 50대 이상 38.5Percent)보다 높은 봉 인터넷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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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계 각국에서 sound 음주운전 처벌 수위는 다르고 지나칩니다. 살바도르에서는 sound 주운 전 적발, 총살형이 가능하고 불가리아는 2차 적발 시는 교수형에 처할 수 있습니다. 이 정도 수준에 대해 어떤 소견이십니까?'에 대한 응답에 찬성합니다 54.0%, 반대합니다 46.0%로 찬성이 다소 우세했던 것으로 그와잉타했다. 특히, 찬성합니다는 소견은 50대 이상 38.5%로 다른 연령대(10대 52.6%, 20대 56.3%, 30대 58.1%, 40대 54.5%)보다 낮은 그와잉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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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귀하가 생각하는 목소리를 주운 전에 의한 처벌의 방법은 어느 쪽이 적절하다고 생각합니까?'에 대한 응답으로 한센 운전 금지 33.3퍼.세인트, 징역형 32.4퍼.세인트, 일정 기간 운전 금지 2개.6카피.세인트, 자동차 몰수 8.0다.세인트, 벌금형 4.7퍼.센트 순으로 본인터 했다. 특히 한센 운전 금지에 대한 의견은 30대 이상 53.5다.세인트와 다른 연령층(하나 0-22.4퍼.세인트, 20-3개.3퍼.세인트, 40대 33.3퍼.세인트, 50대 이상 38.5다.센트)에 비해 높게 본인표시가 되었다. 상대적으로 처벌 수위가 낮다고 할 수 있는 벌금형은 소수의 응답자로 운전금지 본인의 징역형 등 강한 처벌수준으로 법을 개정해 소리주 운전으로 인한 인명피해를 줄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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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리줍기 전 적발 시 동승자가 있는 경우 동승자에 대해서도 처벌이 필요하다고 의견하십니까?'에 대한 답변으로 처벌해야 합니다. 77.5Percent, 처벌하는 이내 연아 없으면 안 됩니다 22.5Percent로 처벌해야 합니다라는 의견이 압도적으로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처벌해야 합니다는 의견은 경상도 6일. 4Percent에 타고 육지(서울 8일. 0Percent, 경기 87.7Percent, 충청 88.9Percent, 호남 7일.4Percent, 기타 66.7Percent보다 높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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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스쵸쯔 아시다 시피 소리 주운 전에는 운전자와 아무런 죄도 아닌 제3자도 피해를 받을 수 있다. 이를 케이스 바이 케이스로 적용해 짧은 거리의 음주 운전, 인명 피해가 없는 정세에서의 음주 운전 등을 고려해 선처를 하게 되면 각종 음주 운전 의문사건이 생성될 위험성이 있다. 그래서 어떤 정세에서도 음주운전을 하지 않도록 노력하고 전체 생명을 지킬 수 있는 올바른 운전자의 심리는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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