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트로트가수 강음 [MBC충북/더트로트] 과인훈아 - 홍시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08:14

    트로트 가수 강음을 부른 MBC충북 [다트로트] 나훈<홍시>


    >


    의견이 나온다. 홍시가 있으면 우리 엄마가 의견이 나온다.자장가 대신 유흉곽을 내놨던 우리 어머니가 의견이 나온다.눈이. 오면 눈을 맞이하는 세라 비가 오면 비좋을세라 험한 세상 넘어지는 세라 사랑 때문에 울먹이거나 세라 그리워지는 홍시가 열리면 나의 어머니가 그리워지는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다는 나의 어머니가 그리워지는 의견이 있는 홍시가 열리면 나의 어머니가 의견이 나오는 채찍질에 앉아 울었던 나의 어머니가 의견이 나오는 기원 불면 감기라 먹지 않아 약해지는 세라 힘든 세상에 다음 떨리는 세라 사랑 때문에 아픈 홍시가 열리면 나의 어머니가 그리워지는 의견만으로 눈물이 핀도는 나의 어머니가 그리워진다. 의견만 흉곽이 찡하고 있는 나의 어머니가 그리워지​ ​ https://youtu.be/fKqvE5Jn7dc


    #나훈아 #홍시 #트로트 #가수 #강sound #MBC충북 #다트로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