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18:40

    >


    저 로맨스 영화가 별로 안 좋아요.어린아이 세포가 죽었는지 로맨스 소설, 드라마 가리지 않고 밀고 당기는 남녀의 예기치 않은. 그런 내가 하이틴. 영화"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를 보고푹 빠졌어요. 영화의 중국.들이 겨우 16세. 연한 사랑이야기가 왜 그렇게 설레고 예뻤어요~딸이 있다면 같이 봐도 좋을것 같은 영화였어요입장은 15세 이상이지만 실제로는 12세 이상이면 충분하지 않았다 싶을 정도로 폭력성/선정성은 거의 많이 전무입니다.단지 뱃속을 간지럽히는 듯한 상쾌한 마음을 표현한 장면만이 가득합니다.특히 이 남자. 피터 역의 노아센티네오워너의 히비 남친이다. 귀엽고 섹시하고 운동으로 단련된 핫바디네요.유머러스하고 딱 그 자신이 데남아 같은 순수함도 있고(영화에서)여주인공 라라진 역의 라자신 콘돌은 영화사에서 한국인 어머니를 둔 딸이라고 자신하지만 실은 베트남 출신이군요.연기도 잘하고, 개성있는 예쁜 얼굴과 sound에 들어갔습니다.어디서 본 것 같다 싶었는데 영화 앨리타에 자신이 오더군요.​ 2편이 내년에 공개한다고 하고요~두번 추천~~~​ https://g.co/kgs/jL1N71



    >


    #노아센티네오 #라 나쁘지 않은 콘돌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넷플릭스 영화 추천 #하이틴영화 #귀여운커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