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자년 토끼띠 민사임당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23:00

    2020교은쟈뇨은


    안녕하세요. 민사임당님. 2020년 교은쟈뇨은 나의 운세, 그리고 민사 임 댄의 삼재가 또 언제 오는지 궁금하고 찾아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


    일 95일년생 관리를 잘하게 되면 본인이 희망하는 것, 하나는 얻는 시기 토우쟈웅도 좋아, 금전적 이익도 예상 호봉잉 가족에 금전의 지출이 있으므로 조심해야 한다. ​​​


    >


    1963년생 오르 파르코 신중한 표결이 필요한 교은쟈뇨은 1이 잘 풀리지 않고 스트레스를 받은 것은 곧 해결될 것이었다 그러므로 지연 중의 1은 올해 해결해야 합니다. ​​​


    >


    1975년생, 신중한 표결이 필요한 교은쟈뇨은 누군가가 제안을 하으시다면. 신중하게 판단하면 후회하는 1이 생길 수 있다. 금전적 이익 발생 시기에 그에은챠 내가 하는 1에서 업무적 성과도 좋아서 좋은 교루챠무에서 큰돈도 와서 좋아 이 카토우크카토우크한다.​​


    >


    일 987년생 웅이가 상승하고 안정을 찾아올 때 경미한 죠프쵸쿰은지에을 주의하고 인간 관계 주의하면 무 카묘은하, 금전적 이익 역 기간 좋다. 결혼하지 않은 사람은 혼담이 있고, 좋은 소식이 있을지도 모른다. ​​


    >


    제가 자주 보는 어플. "신"에서는 나의 오행을 "화"라고 이야기합니다. 실제 오너에 불이 3개가 있다며 역마살과 도화살 이리하여 욕시하 내가 산, 3개가 있다고 하는데요. 지방으로 가득 찬 피부까지 저는 현재 4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쿠쿠쿠


    >


    불같은 성격? 제가 가지고 있는 불은 초와 같다고 들었습니다만, 괜찮은 것일까요. ㅋㅋㅋ ​ ​ ​ 앱에서 보면 타고난 내 사주를 6개의 자립심/복잡함/ 잘난 얼굴/공격성/사교성/판단력 이처럼 6개를 100점 만점으로 점수를 주고 있습니다 자립심 80점/ 나쁜 남자 70점/ 잘난 척 65점/공격성 60점/사교성 70점/판단력 90점 이게 점수를 땄어요 민수에요 당? 하나산적인 문제의 한계를 뛰어넘는 개인 취향을 장점으로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


    성격에 따라서는 기존의 원칙이 과잉하고 답답한 문제를 탈피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지고 그것을 실현하고 과잉한 경향이 있으며, 어느 새롭고 이국적인 문화에 관심을 갖게 되고, 개방적이고 완전한 문제를 하는 편이라고 하더군요.그래요? 저는 잘 모르겠는데요. wwww저같은 개인 취향은 매우 폭넓고 활동성이 큰 인간이라고 합니다 하지만사고적인측면에조금무심한경향이있어서사람,물건,집단에사고적으로오래매이지않는다고합니다. ᄒᄒᄒ 이부분은 물욕과 다른것같네요ww???그래서 인생에서 어디엔가 소속되지 않고 방황하는 생활을 하는 면이 있어서 유익한 경험을 하며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고 합니다.생각해보면... 되게 많이 나오고 여러 곳에 소속도 되어 있는 것 같기도 하고요.회사에도 오래 가지 못하는 것은 마찬가지인 것입니까? 쿠쿠쿠민사입니다.당은 스스로 고치고 싶은 부분이 있어서 쉽게 낫지 않는 것 같습니다. 과민하지 않은 내면 속에 깊이 뿌리를 내리고 있어 개선이 쉽지 않다고... 고치고 과인간이라고 해도 가끔 너무 걸리는 경향이 있어서 무리하게 고치려고 노력하기보다는 차라리 삶에 대한 관점을 조금씩 고쳐서 과인에게 가는게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 그럼 저는 정리하는 습관은 이제 byebye 해야 하나요? 고치고 싶어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없나요? 후후후


    >


    매사에 조금 마음을 버리고 긍정적인 마인드가 생기도록 노력! sound식에 대한 욕망이 지나친 점은 나이가 들수록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면서 자연스럽게 고쳐진다고 합니다 하지만 갖고 싶은 것에 대한 욕망은 나이가 들수록 더 강렬해질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을 개선하기 어렵다고 합니다. ​


    >


    민사에서 당의 물질적 탐욕과 소유욕은 쉽게 버리기 어려운 개취! 본인의 물욕은 어쩔 수 없는가 봉가? 내 인생에는 물질적인 문재가 매우 중요하므로 정신적인 태도로 인생을 바라보는 정반대의 관점도 필요하다고 합니다. 종교생활에 심취하면 정신적인 안정을 꾀할 수 있고 물질에 대한 소유욕에 어느 정도 자유로워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역시 민수입니다.당을 좀 더 개발하고 싶은 시기가 오면 이 시기를 놓치지 않도록 말하고 나서 발전시키도록 합시다.


    >


    세살 아시나요? 저도 그다지 무겁지 않다고 생각했고, 태어나서 아내 sound에서 분쇄 골절이라는 뼈가 터질지 의문이 있었습니다. 삼재는 들어 머물고 자신에게 가서 이렇게 3년간 지속된다고 하는데요. 제가 다친 시기는 머무르는 세살 때였던 것 같아요. "정예기 어이없게 스노우보드 타다가 초급에서 다쳤다고요?"ᄏᄏᄏᄏ 이때 엄마가 바다 건너와야 된다고 인천에서도 다녀오라고 했는데ᄏᄏ무시하고. 외국 여행은 그 당시 그 당시 방콕에 시위가 무산하고 3월 초에 빙판이 그득한 스키장에 타고 넘어져서 손목이 아쟈크쟈 신고 우이뭉룰되었습니다.지금 생각하면 정말 많이 아팠는데.함께 간 분들에게 죄송합니다, 나는 의무실에 있고 더 놀고 오라고 하고 하하 3시간을 기다리고.집으로 가면서 설렁탕까지 먹으면서, 하하 하하~교루이에키 낮 6시에 병원에 도착하고 뢴트겐을 찍어 뼈가 아쟈크낫다는 소리를 들었어요 엄마는 놀라고 놀라 주례기라 아무것도 못했기 때문에 진통제만 처방받고 집 근처 병원에서 수술을 받았던 기억이 나네요. 손목에 철판을 일년 넘게 넣고 다녔어요. 그렇게 다치고 나니까 세살은 더 조심해야 겠다고 생각했어요. 쿠쿠쿠


    >


    토끼띠는 사년과 사년의 양년에 세 살이 됩니다.그럼 이제 곧 돌아오는 세살은 몇년입니까?2025년-2027년 25년 을사년 벰티헤에는 도우루삼지에 삼재가 들어입니다 26년 뵤은오뇨은 나의 용티헤에는 묵삼지에에 삼재가 머문다고 해서요 27년 정 미년 양티헤에는 날삼지에에 삼재가 자신의 것 같아요. 토끼 해 태생과 같은 그룹에 속하는 세살은 돼지와 양이라고 합니다!. ​ 곳에서 꼭 나처럼 다치고 나는 없습니다 오직 인간에서 9년 주기로 살기 힘들다 3년의 세월을 삼재라고 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너희는 무서워하지않아도 되지만 알고 조심하는것은 자신없기때문입니다. 쿠쿠쿠


    >


    ​ 2020년은 벌써 제 직업은 3개의 블로거, 어머니, 아내의 다 할지도 모르지만, 무리하지 않고 자면서 건강 관리도 하고 내년은 나쁘지 않아를 장식하고 여자로서 멋진 어머니로서 아내로서 이쁜 모습을 보이고 올리려고 노력하고 열 더욱 더 열심히 하고 블로거와 훨훨 날아다니고 싶습니다.:)


    ​ ​ ​ 2019년 12월 311민사 임 댄의 마음인 검토 끝!


    댓글

Designed by Tistory.